•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5 | 3월14일 데이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화이트데이는 3월 14일로, 발렌타인데이 이후 한달 뒤에 있으며, 연인들 사이에서 서로 선물을 주고 받는 날입니다. 화이트데이는 발렌타인데이 때 받은 선물에 대한 대가로 선물을 주는 것이 전통적이며, 백색의 꽃과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다르게 사랑을 확인 할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화이트데이 유래 3월14일

화이트데이의 유래는 일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발렌타인데이에 여자들이 남자들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가로,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남자들이 여자들에게 선물을 돌려주는 것이 전통이 되었습니다.

화이트데이의 이름은 일본에서 시작되어 한국과 중국 등 아시아 지역으로 전파되면서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름의 유래는 3월 14일이 봄의 시작과 함께 밝은 색상의 옷을 입고, 백색 꽃을 선물하는 것이라는 의미에서 유래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이트데이는 일본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와 함께,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과 애정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연인들의 사랑의 향기 향수 1위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Chanel Coco Mademoiselle)
    • 샤넬의 대표적인 여성용 향수로, 시트러스와 꽃 향이 조화를 이루는 플로럴 오리엔탈 향입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이 있어 비즈니스 캐주얼이나 행사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2. 조말론 몽블랑 (Jo Malone White Musk)
    • 몽블랑은 특유의 순백한 느낌이 있는 백 머스크를 이용해 만든 여성용 향수입니다. 순백한 느낌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고, 플로럴 향과 결합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3. 디올 미스 디올 (Dior Miss Dior)
    • 디올의 대표적인 여성용 향수로, 로즈와 장미의 향이 조화를 이루는 시트러스 향입니다. 우아하고 상큼한 느낌이 있는 향이므로 데이트나 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4. 에르메스 테르레 따르메 (Hermes Terre d’Hermes)
    • 여성용이라기보다는 유니섹스 향수로, 시트러스와 우디 노트가 결합되어 깔끔하고 건강한 느낌을 줍니다. 무겁지 않은 느낌이라 봄과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5. 바이레도 로즈 오드 투 와이레트 (Byredo Rose of No Man’s Land)
    • 바이레도는 스웨덴의 향수 브랜드로, 로즈와 플로럴 향이 감도는 여성용 향수입니다. 그리고 이 향수는 조금 더 향이 강하고 오래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인들의 사랑의 징표 커플 아이템 2위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 티셔츠 세트: 커플 티셔츠 세트는 서로 마치 한 팀이 되어있는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일상적인 착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로고나 문구가 적힌 티셔츠부터, 같은 패턴이나 디자인이 적용된 티셔츠 세트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2. 스니커즈 세트: 매치되는 커플 스니커즈는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같은 디자인이나 컬러의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커플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3. 매치 뮤직플레이어: 두 개의 이어폰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매치 뮤직플레이어는 노래를 함께 들으며,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며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4. 커플링: 커플링은 약혼 반지나 결혼 반지와 비슷하지만, 덜 형식적인 제품입니다. 서로에게 나만의 상징이 되는 의미를 담아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욱 두 사람 간의 관계를 더욱 깊게 만들어줍니다.
  5. 커플 아로마 디퓨저: 커플 아로마 디퓨저는 서로가 즐기는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디퓨저 안에 들어있는 향을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6. 매치 머그컵: 서로 맞춰진 커플 머그컵을 이용하면 커플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무엇인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연인들의 사랑의 상징 캔들 3위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 Diptyque Baies Candle: 이 캔들은 베리 향과 로즈 향이 섞인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특징입니다. 룸스프레이로도 인기가 많은 디피크티(Diptyque)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2. Jo Malone Lime Basil & Mandarin Candle: 조 말론(Jo Malone)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캔들은 상큼하고 활기찬 시트러스 향이 특징입니다. 라임, 바질, 만다린 등의 신선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3. Voluspa Prosecco Rose Candle: 볼루스파(Voluspa)의 프로세코 로즈 캔들은 로즈, 로즈버드, 프로세코 등의 과일과 꽃향이 섞인 향이 특징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럭셔리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4. Yankee Candle Vanilla Cupcake Candle: 야앤키 캔들(Yankee Candle)의 바닐라 컵케이크 캔들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특징입니다. 디저트를 먹는 것처럼 달콤한 향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5. Nest Grapefruit Candle: 네스트(Nest)의 그레이프프루트 캔들은 상큼하고 깨끗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입니다. 그레이프프루트, 레몬, 라임 등의 과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6. Bath & Body Works Eucalyptus Spearmint Candle: 박스앤바디웍스(Bath & Body Works)의 유칼립투스 스피어민트 캔들은 상쾌하고 톡 쏘는 유칼립투스와 스피어민트 향이 특징입니다. 집안을 깨끗하고 상쾌한 분위기로 가득 채워줍니다.

나의 연인은 내꺼야 손목시계 4위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 Daniel Wellington Classic Petite Melrose Watch: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의 클래식 페티트 멜로즈 시계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케이스와 밴드의 로즈 골드 컬러가 특징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며,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2. Skagen Hagen Connected Hybrid Smartwatch: 스카겐(Skagen)의 하겐 커넥티드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는 클래식한 룩과 스마트 기능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블랙 다이얼과 브라운 가죽 스트랩의 조합으로 남성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앱과 연동하여 활동량 추적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3. Fossil Jacqueline Stainless Steel Watch: 포셀(Fossil)의 자클린 스테인리스 스틸 시계는 블랙 다이얼과 실버 컬러의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입니다. 시계 뒷면에는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기능도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4. Tissot Le Locle Automatic Watch: 티쏘(Tissot)의 르록르 오토매틱 시계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스위스 메이드의 정교한 기술이 결합된 제품입니다. 블랙 다이얼과 블랙 가죽 스트랩의 조합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5. Michael Kors Lexington Gold-Tone Watch: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의 렉싱턴 골드 톤 시계는 골드 컬러의 케이스와 밴드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블랙 다이얼과 골드 컬러의 인덱스가 더해져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연인들을 위한 추억 만들기 여행 5위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 제주도: 제주도는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경관, 풍부한 역사와 문화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함덕해수욕장, 성산일출봉, 한라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커플 여행에 좋은 장소입니다.
  2. 강릉, 속초: 강릉과 속초는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 맛있는 음식 등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강릉의 주문진해변, 속초의 중앙시장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많은 액티비티가 있어 커플 여행에 적합합니다.
  3. 경주: 경주는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석굴암, 불국사 등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과 함께 첨성대, 안압지 등의 관광지가 있어 커플 여행에 추천합니다.
  4. 남해: 남해는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 그리고 특색있는 작은 마을로 유명합니다. 물안개가 자욱한 마을, 감귤밭, 남해대교 등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5. 가평: 가평은 서울에서 가까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합니다. 남이섬, 수인분교 등의 관광지와 함께 캠핑, 등산, 강둑낚시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커플 여행에 추천합니다.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7가지

아래에서 여가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을 자세히 해보시고 과연 나의 연인이 비슷하게 행동하는지 살펴 보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 7가지(클릭)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 추천 베스트3

매월 찾아오는 14일 데이중 연인들의 날이라고 무방한 발렌타이데이 다가 왔습니다. 이날에 많은 연인들이 만들어지고 또 서로 사랑한는 사람끼리 사랑을 확인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랑을 연인들을 위해 14일 데이 발렌타인데이을 위한 선물 순위 베스트 3를 아래에서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