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늘의 헤드라인 뉴스(클릭)


위디스크 회장님 논란 동영상

논란 동영상 보기 국내 웹하드 업체 ‘위디스크’의 실소유주인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의 직원 폭행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화면 보겠습니다 – 양진호, 직원에게 ‘닭 도축’ 지시– …

더 읽기

환율 전망 예측 자료 무료 다운로드

환율 전망 및 예측의 중요성은 경제 안정, 수출입, 투자에 영향을 미치며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필수적인 정보 입니다. 이에 환율 전망 관련 전문기관들이 매일 분석 후 …

더 읽기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96, 84년생 대인관계에 있어서 순간순간 어떤 처세를 하느냐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이다. 72년생 내일을 위한 재충전의 시기다. 건강을 위해 휴식을 취하라. 60년생 지레짐작은 위험하다. 상대의 …

더 읽기

누리호 3차 발사 중계 실시간 보기

우리 손으로 만든 누리호의 발사가 어제 비행을 약 3시간 앞두고 중단됐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어제저녁에 했어야 할 3차 발사가 미뤄지면서, 이곳 고흥 나로우주센터에서는 밤샘 점검 작업이 계속됐습니다. …

더 읽기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대상?

2023년 청년내일 저축계좌

청년내일저축계좌란? 청년내일저축계좌란 3년 동안 매달 10만원을 납입하게 되면 월 10만원의 정부지원금이 추가 적립되어 만기 시에는 본인 납입액 360만원의 2배인 720만원 + 예금이자를 받을 수 있는 …

더 읽기

소액 생계비 대출 받으려면? 최대 100만원

소액 생계비 대출 받으려면? 최대 100만원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소액생계비대출부터 복지 상담까지 받아보세요. 제도권 금융 뿐 아니라, 기존의 정책서민금융 지원마저도 받기 어려워 불법사금융 피해(대부금융협회 추정 평균금리 414%)에 노출될 우려가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소액생계비대출을 실시합니다. …

더 읽기